이름을 찾아주세요/이름이 뭐야?

이뻐도 이름은?(이름찾기005) / 2009.06.18. 참솔

토함 2010. 1. 14. 18:12

 

 

 

비전의 탄생

조직의 비전은
한 사람의 작품이 아니다.
나는 마틴 루터 킹의 비전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그것은 루터 혼자만의 비전이 아니었다.
비전을 표명하기까지 그는
수천 명의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의견을 들었다.
그의 비전은 수백만 명의 희망과 꿈을 표현하고 있었다.
비전을 창조하는 과정은
비전의 내용만큼이나 중요하다.

- 켄 블랜차드의《비전으로 가슴을 뛰게 하라》중에서 -

 

 

 

 

소식(小食)

소식은 무병장수의 비결.
사람은 자신의 몸에 알맞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한다.
그렇게만 해도 육신의 병고가 훨씬 줄어들고,
육체 또한 천천히 늙어 수명을
길게 연장할 수 있다.

- 김의정의《마음에서 부는 바람》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