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와 여행/어딜 다녀왔니?

[경주 황남대총 '백목련' 촬영 포인트] 인기만점 경주 대릉원 백목련 국민포인트에는 관광객이 긴줄로 늘어선다 / 토함

토함 2022. 3. 27. 18:01

붐비는 황남대총 백목련 촬영포인트(2022.03.26. 경주 대릉원)

 

 

수많은 생각, 서로 교차하고 겹쳐지고

 

 

나의 의식 속에
단 하나의 생각, 단 하나의 상태,
단 하나의 걱정거리만이 있던 적은
단 1초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내 머릿속은
언제나 잡동사니를 넣어두는 곳 같았습니다.
수많은 감각, 생각, 욕망, 연상, 어렴풋한 기억,
계획들이 서로 교차하고, 겹쳐지고, 때로는
뒤섞여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이고
평범한 상태이며, 나는 앞으로도
계속 이런 상태일 겁니다.


- 로제 폴 드루아의《내게 남은 삶이 한 시간뿐이라면》중에서 -

 

 

 

백목련 촬영 명소, 경주 대릉원 황남대총 '백목련'(202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