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본질
브랜드의 본질은 '의미'에 있다.
브랜딩의 본질은 '차이'에 있다.
브랜드는 '의미'를 지닌 '기호 sign'이며,
브랜딩은 '의미'로 '차이'를 만들어내는
'기호 활동'이다. 제품 소비가 평준화되지 않는 한,
모든 의미가 동질화되지 않는 한,
브랜드라는 기호 시스템은
계속 작동될 것이다.
- 최장순의《의미의 발견》중에서 -
<'재갈매기' 이미지 더 보러가기>
https://bori-yo.tistory.com/11062
728x90
'들로 산으로 > 동물도 보았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락꼬리마도요] 마도요와 비슷한 '알락꼬리마도요'는 부리가 매우 길어 머리길이의 3배 정도이며 아래로 굽었다 / 토함 (0) | 2022.11.15 |
---|---|
[붉은어깨도요, 세가락도요, 노랑발도요(220915)] 오랜만에 경북 동해안으로 가서 붉은어깨도요, 세가락도요, 노랑발도요를 만나다 / 토함 (0) | 2022.09.20 |
['순이'는 훈련 중] 잘 생긴 견공의 이름이 '순이'라는데, 수영도 잘 하고 주인의 말도 잘 듣네요 / 토함 (2) | 2022.09.13 |
[황조롱이 vs 큰말똥가리] 파일창고 뒤지기, 황조롱이와 큰말똥가리를 소환하다 / 토함 (0) | 2022.09.10 |
[꼬마물떼새] (0) | 2022.09.09 |